애니메이션/애니굿즈

[애니 굿즈] 오프라인 쇼핑몰 홍대 안서당

시키피 2022. 3. 15. 00:04
728x90
반응형

홍대의 유명한 오타쿠들의 성지 안서당을 다녀왔습니다. 

정말 가보고 싶었던 곳!!

 

 

안서당 오픈 시간 

매일 13:00 ~ 20:00

 

홍대 입구역 6번 출구에서 10분 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좀 안쪽에 위치해서 전 지도가 무줘건 필요했어요 ㅎㅎ

 

http://naver.me/xAtWXW0v

 

안서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1 · 블로그리뷰 327

m.place.naver.com

 

 

저는 주말에 간지라, 대기하고 들어갔는데 

하아아아안 참 구경하고 나왔더니

가게 입구까지 대기줄이 ;;;;

 

갈 수만 있다면 평일을 추천드립니다.

 

 

입구부터 히로아카랑 하이큐가 맞아주는!!!

 

 

 

 

이번에 나온 주술회전 0 극장판도 있고

 

 

 

 

 

히로아카와 귀멸의 칼날 

너무 귀엽고 다양한 캐릭터가 있지만 

맘에 드는 굿즈를 찾기란.... 

쉽지 않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그래서 더 재밌는 것 같기도 하구요

피큐어 말고 디즈니나

귀여운 핑구 시계ㅎㅎㅎㅎ

짱 귀엽당

 

정말 살까 말까 오백만 번 고민한 쿠로 브로치

진짜 너무 귀엽다

네코마의 쿠로랑 켄마 쿠지

이쯤 되면 하이큐 많이 좋아하는 걸지도 모르겠다 ㅋㅋㅋㅋ

진짜 재밌게 봤어서

 

 

혹시라도 숨은 보물 찾기와

득템을 하고 싶다면 안서당으로 고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