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 보는순서 (극장판 포함)

시키피 2022. 6. 19. 00:00
728x90
반응형

 

갑자기 에반게리온?

빠밤!                                                                                                                                                                                빠밤!

제가 지금 보고있는데 순서 헷갈려서 정리중 ㅋㅋㅋㅋ

 

제가 보고 있는 순서

(요렇게 봐도 큰 문제는 없어요!)

 

신세기 에반게리온 TVA

엔드오브 에반게리온

사도신생 (총 집편이라 걸러도 됨)

<신 극작판>

(에반게리온 스토리를 다시 구성)

에반게리온 신 극장판 : 서

에반게리온 신 극장판 : 파

에반게리온 신 극장판 : 큐

다카포

 

이 순서로 가면, 오메데토~ 먼저보고 보는 순서 ㅋㅋㅋㅋ

 

 

이해하기 쉬운 순서 

 

신세기 에반게리온 TVA 1~24화

사도신생 (=데스트루)

엔드오브 에반게리온

신세기 에반게리온 TVA 25~26화

에반게리온 신 극장판 : 서

에반게리온 신 극장판 : 파

에반게리온 신 극장판 : 큐

다카포

 

 

 

에반게리온 감성짤로 마무리

728x90
반응형